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제주시는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날개’」에 참여할 도내 배우를 추가 모집한다.
추가 모집 기간은 8월 9일(금)부터 8월 15일(목)까지이며, 모집 분야는 아역배우 14명, 성인역 배우 6명이다.
지원 자격은 제주도에 주소를 두고 있는 춤과 노래, 연기 등이 가능한 자로 향후 연습과 공연에 참여 가능해야 한다.
신청은 제주시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제출 서류와 영상자료* 등을 이메일(hoeunart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 영상자료는 아역배우 지원자에 한 함.
아역배우의 경우 1차 영상평가, 2차 대면평가로 진행되며, 성인역 배우는 대면평가만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누리집(https://www.jejusi.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역배우 합격자는 9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호은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연습을 하게 된다.
채경원 문화예술과장은 “도내 역량있는 배우들을 발굴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면서, “끼와 열정 넘치는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날개’는 12월 15일과 16일에 공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