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고희안 재즈」가 오는 8월 28일, 송파여성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세상의 모든 재즈 - 핑크 하와이」 프로그램을 송파구민들에게 선사한다.
이미 지난 5월부터 시즌 투어 공연의 바쁜 여정을 보내고 있는 「고희안 재즈」의 이번 공연은 송파문화재단 후원으로 개최되기에 그 의미가 특별하다.
「세상의 모든 재즈 - 핑크 하와이」 작품은 지난해 미국 하와이에서 현지 뮤지션들과 녹음을 한 음반(PINK ISLAND)의 수록곡을 처음으로 송파구민들에게 펼쳐 보인다는 설렘에 벌써 많은 기대에 하고 있다.
현재 국내 재즈 공연단체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고희안 재즈」는 단체 대표 겸 리더인 재즈 피아니스트 고희안을 중심으로 2009년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2년 첫 앨범(Standards)을 발표하고 현재까지 총 5장의 정규 앨범을 출시하였다.
송파 공연에 앞서 8월 25일까지 일본 순회 공연이 후쿠오카, 시모노세키, 가고시마, 쿠마코토 등 4개 지역에서 개최되며, 이후 6집 정규앨범 출시가 계획되어 있는 「고희안 재즈」의 이번 공연에는 드러머 한웅원, 베이시스트 정용도, 플루티스트 이규재, 외 특별히 재즈 보컬리스트 정란이 함께하여 송파구민들에게 재즈 음악의 매력과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