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원주시는 지난 13일 삼척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강원회원 한마음대회’에서 원주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 삼척체육관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강원회원 한마음대회에는 도내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1,300여 명이 참여해 사회적 갈등 해소, 지역 균형 발전, 사회통합과 바른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다짐했다.
□ 시는 바르게살기운동 원주시협의회와 협력해 현수막, 배너, 보드판 등으로 원주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기 위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 시 관계자은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시민의식 고취, 지역사회 발전과 더 나아가 건강한 국가 만들기에 기여해 왔다.”라며, “이번 홍보를 통해 원주 고향사랑기부제를 다른 지역 국민운동단체들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한편 시는 연말을 맞이해 원주시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기 위해 집중 홍보에 나서고 있으며, 2025년 특색있고 답례품을 선정하고 원활하게 공급하기 위해 11월 29일부터 12월 3일까지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