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경기도 양평군수(전진선)는 9일 겨울철 강설에 대비하여 군민들의 통행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도로환경 확보를 위해 옥천면 용천리 설매재 고갯길 제설취약구간에 설치된 자동염수분사장치 현장 점검을 진행했다.
양평군은 올겨울 기상이변 등으로 인한 폭설이 우려되는 만큼 도로 결빙이나 빙판길로 인한 보행자 통행과 차량 운행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제설 장비 임차 및 사전점검, 제설 자재 구입, 모래주머니 배치 등 제설 취약구간 점검 등을 실시하고 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겨울철 폭설로 인한 안전사고와 통행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효율적인 제설대책 방안을 강구하여 작업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양평군 도로과는 도로 제설작업을 위해 제설 작업차량 21대(군보유 차량 3대, 15톤 덤프 14대, 굴삭기 4대)를 투입하고, 염화칼슘 372톤, 소금 3,390톤 등 제설 자재를 확보해 철저하고 효율적인 제설작업을 추진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