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담양군청담양군에 여러 기업과 단체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품을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담양군에 따르면, ㈜우리종합기술(대표 김성생)에서 현금 1,000만 원, (유)참푸른글로벌(대표 송석찬)에서 돼지고기 400kg(400만 원 상당), 한전엠씨에스 주식회사(대표 정성진) 및 임직원이 40만 원을 기탁했다.
㈜우리종합기술, (유)참푸른글로벌, 한전엠씨에스 주식회사는 매년 연말 기탁을 통해 이웃에게 널리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우리종합기술은 2016년부터 매년 천만 원을 담양군에 기부하고 있으며 (유)참푸른글로벌의 경우 창립 25주년을 맞아 담양축산물 종합유통센터(대표 박선미)를 통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도 함께 기부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매년 연말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전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부금과 기부 물품은 소중한 마음을 담아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배부하겠다”라고 전했다.
※ 사진 있음. (업무담당자 주민복지과 윤성현 ☎061-380-3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