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인천 서구 검암동 소재 대한합기도 해동검도(관장 유근종)는 지난 3일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제자들과 함께 모은 라면 20박스, 화장지30롤 등 생필품을 검암경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장 황인선, 공동위원장 정춘자)에 기탁했다.
유근종 관장은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에 제자들과 함께 라면과 화장지등을 모았다”며 “나눔을 통해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와 기쁨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춘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검암경서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한합기도 해동검도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그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또한 황인선 검암경서동장은 “아이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관장님과 원생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전달받은 라면과 화장지는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라면과 화장지 등 생필품은 관내 독거노인세대 및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