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광적상가번영회,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개최
양주시 광적상가번영회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경기 침체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위축된 소비 심리를 회복하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지역 단위 상생 이벤트로, 광적상가번영회 상권 내 참여 매장(지역화폐 가맹점)에서 ...
▲ 사진=인천광역시 서구인천 서구 가좌3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주, 이춘자)는 지난 23일 ㈜이룸이앤씨(대표 손연희)로부터 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희망 선물’ 온누리 상품권 150만원을 전달받았다.
가좌3동 김성주 동장은 “관내 학생들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이룸이앤씨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룸이앤씨 손연희 대표는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답했다.
㈜이룸이앤씨는 2023년부터 매년 가좌3동 아동·청소년을 위한 희망 선물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복지 안전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