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여주시여주시(시장 이충우)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2025년 아트뮤지엄 려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성인강좌 프로그램은 5개 강좌(유화, 수채화, 사진, 소묘, 현대민화)이며 상·하반기 15주씩, 총 30주 과정으로 운영한다.
모든 강좌는 실기 강좌로 운영하며, 개설되는 강좌로는 ▲민화로 즐기는 일상(현대민화) ▲선으로 채우는 예술(소묘) ▲미술관에서 배우는 사진교실(DSLR사진) ▲감성 수채화(수채화) ▲유화로 그리는 풍경(유화) 등 5개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의 참여대상은 여주시 및 인근지역 만 19세 이상 시민으로, 2월 26일(수)부터 3월 7일(금)까지 「아트뮤지엄 려」 홈페이지(www.yeoju.go.kr/ryeo)에서 ‘네이버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신청이 가능하며, 교재 및 재료비를 제외한 수강료는 무료이다.
미술관 관계자에 따르면,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의 아카데미 강좌는 예술을 배우고자 하는 19세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프로그램이며, 여주지역의 대표작가가 강사를 역임하기에 전문적인 미술실기 수업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고"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트뮤지엄 려」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미술관에서 안내(031-887-2628)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