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 사진=장흥군청
장흥군농민회(회장 김성용)는 21일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물품으로 쌀 75포(10kg/포)를 장흥군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기탁식은 농민회의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기탁된 쌀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성용 회장은 “농민회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쌀 기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장흥군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농민회의 소중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전달된 쌀은 지역 주민들에게 빠르게 배분되어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장흥군 농민회는 매년 다양한 사회적 기여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쌀 기탁을 통해 지역 내 나눔의 정신을 더욱 확산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