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 사진=픽사베이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사건 수첩'에서 남편의 지갑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를 발견하고 불륜을 의심하게 된 주인공이 찾아왔다.
딸의 방에 설치한 홈캠에서 남편과 딸의 방문 교사의 불륜 장면이 포착됐다.
불륜 이유에 대해 묻자 "누군 능력 좋은 남편 만나서 잘 사는데, 방구석에서 애들 바이올린이나 가르치는 내 처지가 너무 딱하잖아"라고 대답했다.
주인공이 남편을 용서해 주며 가정으로 돌아갔지만, 4년 뒤 남편이 갑작스럽게 사망했다는 연락을 받게 됐다.
사업차 미국에 간다던 남편이 한국의 재산까지 다 정리해 방문 교사와 도망을 간 것이다. 두 사람이 짜고 주인공을 몰래 이혼시킨 사실도 밝혀졌다.
남편이 빚 독촉을 받고 있다며 "3달 정도 숨어있어라"고 해 주인공은 그대로 따랐다. 두 사람은 연락이 안되면 강제로 이혼이 가능한 '공시송달 제도'를 악용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