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 사진=픽사베이국내외에서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사례가 잇따라 일어나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에 따르면 ‘커뮤니티 규정을 준수하지 않았다’는 등의 이유로, 이용자들은 계정이 제한됐다는 통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동시에 인스타그램과 연동된 페이스북 등의 계정도 함께 정지되는 경우도 일어나 이중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급기야 현재 일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엔 ‘인스타그램 강제 비활성화 피해자 모임’이 개설되는 등 계정을 복구하는 방법과 관련해 정보가 공유되고 있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모회사인 메타의 한국지사인 메타코리아 홍보 대행사측은 오늘(9일) KBS에 “이런 상황을 인지하고 있다”며 “조사 중인 사안이라 그 외 답변을 하긴 어렵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