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 사진=가평특별군
무더운 여름이 막 시작된 6월 초, ‘(주)태진자산관리(대표 이영석)’에서10일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가평군청을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쌀 100포대를 전달하였다.
㈜태진자산관리는 1983년 창립해 건물 관리 효율화를 통한 고객의 자산가치 상승이란 목표를 이행중이다. 또한, 창립 이후 국내 여러 지방자치단체에 장학금, 불우이웃 성금 등을 기탁하며 우리 사회에 그늘지고 소외된 곳에 따스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태진자산관리 이영석 대표는“물가 상승 및 사회 불안정으로 국민 모두가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감으로써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지역 사회의 이웃을 향한 진실된 마음과 애정 가득한 관심이 우리 모두에게 전달되어 풍성한 가평군을 만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향한 바람직한 나눔 문화가 꾸준히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기탁 받은 쌀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널리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