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 사진=담양군청대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태수, 공공위원장 나숙자)는 최근 입석마을회관에서 거동이 불편하거나 교통 여건상 미용실 이용이 어려운 어르신과 주민 20여 명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봉사는 지역 주민의 자녀인 이지연 봉사자의 재능기부로 이뤄졌으며, 정성 어린 커트와 염색 서비스가 제공돼 큰 호응을 얻었다.
머리 손질을 마친 어르신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머리를 단정히 할 수 있어 너무 고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태수 민간위원장은 “주민 스스로 이웃을 돌보는 지역 돌봄의 선순환이 시작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일상 속 불편을 함께 나누고 해소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복지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있음 (업무담당자 대덕면 복지팀 임창근 ☎061-380-3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