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 사진=태백시장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진형)은 지난 6월 12일 장성동의 소외계층을 위한 ‘6월 찾아가는 반찬 지원행사’를 진행하였다.
찾아가는 반찬 지원행사는 혼자서 음식 만들기가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매월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사업으로, 장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고 있는 동 특화사업이다.
이번 달은 반찬 3종(제육볶음, 진미채볶음, 버섯볶음)을 준비하였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15여 명이 소외계층 65가구를 찾아 안부를 물으며 전달하였다.
이진형 민간위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협조해주신 태백축산물백화점 송민주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찾아가는 반찬 지원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이웃 간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