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 사진=은평구청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구산동은 지난 17일 (사)비전라이프로부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50만 원 상당의 라면 20상자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사)비전라이프는 국내·외에서 긴급구호, 식량지원, 교육인프라 구축 등 인도적 지원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이다.
이번 기부 또한 지역복지 증진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기부 물품은 어려운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윤길수 비전라이프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재균 구산동장은 “이렇게 소중한 기부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사랑 실천에 큰 힘이 된다”며 “비전라이프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부받은 라면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