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2025년 드림스타트 사업운영 평가’ 우수기관 선정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2025년 드림스타트 사업보고대회’에서 전국 우수 지방자치단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보건복지부는 20일 평창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사업보고회에서는 전국 자치단체 78곳을 대상으로 드림스타트 사업 운영 성과와 통합사례관리 서비스 질적 향상도를 평가했다. 시는...
▲ 사진=인제군인제군이 오는 10월 개최되는 '제11회 인제군 평생학습박람회'에 참여할 부스를 모집한다.
이번 박람회는 주민과 함께 배우고 소통하는 학습문화 확산을 위해 '배움도 나눔도 인제로!'라는 슬로건 아래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인제 하늘내린센터, 그라운드 골프장 일원에서 열린다.
이를 위해 군은 오는 7월 18일까지 참가부스 모집에 나선다. 신청 대상은 평생교육기관 및 시설, 학습 관련 단체, 강사, 학습동아리 등으로, 모집부문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홍보체험관과 주민들의 재능‧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공연‧발표 부문으로 나뉜다.
참가 기관으로 선정되면 박람회 기간동안 부스 설치를 위한 텐트와 내부 기자재, 간판, 현수막 등 기본 시설이 제공된다. 군은 참가자들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신청은 인제군청 홈페이지(www.inje.go.kr)와 인제군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lifelong.inje.go.kr)에서 관련 양식을 내려받은 후 공문으로 제출하거나 이메일 및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청 문화교육과(033-460-2027)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군민의 평생학습 역량을 키우고 학습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관심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