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동 항소 포기를 둘러싼 여야 충돌... 국민의힘은 대장동 사업 비리로 구속된 남욱 변호사 소유 건물을 찾아가 범죄 수익 환수를 촉구
대장동 사건 핵심 인물 중 한 명인 남욱 변호사 소유 건물 앞에 선 국민의힘.대장동 범죄자 일당을 수천억 원대 부동산 부자로 만든 게 항소 포기 실체라며 여론전을 이어갔다.남 변호사 등 대장동 일당의 호화 생활 의혹도 제기했다.대장동 항소 포기 실무에 관여한 박철우 대검 반부패부장을 신임 서울중앙지검장에 임명한 것을 두고도 "...
반구2동 새마을회, 구교소공원에 생기 불어넣다... "겨울 맞이 정원 가꾸기" 구슬땀
(울산) 반구2동 새마을회가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자 겨울 맞이 정원 가꾸기 활동에 나섰다.
반구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용대)와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순희)는 19일, 회원 20여 명과 함께 관내 구교소공원을 찾아 대대적인 환경 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봉사활동은 공원의 미관을 해치는 잡초 제거를 ...
▲ 사진=담양대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태수, 공공위원장 나숙자)는 지난 27일 주거환경 개선이 시급한 가구를 대상으로 ‘주거깔끄미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 10여 명은 폭염주의보가 발효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대상 가구의 집 안을 구석구석 청소하고, 전문 자격증을 가진 회원의 조언을 받아 정리정돈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은 단순한 청소에 그치지 않고, 정돈된 생활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리수납 방법 안내까지 함께해 실효성을 높였다.
대상 가구주는 “집이 깨끗해지니 새롭게 인생을 시작한 기분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민간위원장 김태수 위원장은 “작은 실천이지만 누군가에겐 삶의 전환점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