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고성군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7월부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친구 추천 커피 쏜다!’ 행사를 모집 인원 달성 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향사랑기부제를 널리 알리고 국민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추천인의 소개로 고성군에 기부하면 추천인과 기부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참여 방법은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를 한 뒤, 본인을 추천한 친구의 이름과 본인의 이름을 전자 우편(hek1210@korea.kr) 또는 온라인 신청서(https://naver.me/FgTMxhho)에 입력하면 된다. 선착순 200팀까지 추천인과 기부자 모두에게 음료 교환권(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추천인은 최대 5명까지 추천을 받을 수 있어, 추천 횟수에 따라 여러 장의 교환권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고성군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발전에 함께 하고, 추천 행사로 시원한 음료도 나누는 뜻깊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많은 분이 고성군에 애정을 갖고 기부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향사랑기부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https://ilovegohyang.go.kr), 위기브(https://wegive.cp.kr), 또는 전국 농협은행 창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