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법정 구호단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연예인들의 수해 복구 성금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연예계 '기부 천사'로 알려진 방송인 유재석 씨와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 씨는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써달라며 각각 5,000만 원을 기부했고, 가수 출신 방송인 이혜영 씨도 2,000만 원을 전달했다.
또, 가수 겸 배우 김세정 씨와 코미디언 이승윤 씨, 그리고 최근 갑상샘암 수술을 마치고 회복 중인 배우 진태현 씨도 아내 박시은 씨와 함께 1,000만 원을 기부했다.
협회 측은 재난이 닥칠 때마다 기부에 앞장서는 스타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이로 인해 더 많은 이가 수해 복구에 함께하는 이른바 '선한 영향력'이 확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