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담양군청담양읍 한우명가(대표 김일곤)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며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한우명가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 이번까지 3번째 사골육수 50인분을 후원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나눔은 담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종화, 박영수)를 통해 진행됐으며, 협의체는 기탁된 물품을 백동주공 2단지 내 저소득 50세대에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김일곤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종화 담양읍장은 “한우명가의 지속적인 후원 덕분에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