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사진=양주시청양주시 광적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전라도향우회(회장 나상열)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백미 (10kg) 12포, 라면 12박스, 컵라면 20박스 등 총 9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과 독거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전라도향우회는 매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내 모범적인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 120여 명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자장면을 대접하는 ‘어버이날 섬김행사’를 열어 따뜻한 효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이처럼 전라도향우회는 지역사회의 온정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나상열 회장은“전라도향우회는 고향을 떠나 양주에 정착한 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서로의 우애를 다지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로 지역사회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학남 광적면장은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전라도향우회에 감사드리며,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