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타이거 우즈, ‘외도’ 시인·사과
  • special
  • 등록 2009-12-03 14:53:00

기사수정

불륜설 등 온갖 구설수에 휘말려온 타이거 우즈가 사실상 외도를 시인하고 사과했다.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2일(현지시간) 자신의 공식 웹사이트(www.tigerwoods.com)에 올린 글을 통해 최근 교통사고 이후 잇따라 불거진 자신의 불륜설과 관련해 ’가족을 가슴 아프게 했다, 진심으로 일탈을 후회한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우즈는 "나의 가치관과 나의 가족들에게 지켜야 할 행동에 충실하지 못했다"면서 "나는 결점이 없는 사람이 아니고, 완벽함과도 거리가 멀다"고 말했다.
 
우즈는 다만 "나의 행동과 개인적 잘못은 전적으로 가족들과 공유할 사안이며, 어렵더라도 이같은 원칙을 지킬 것"이라면서 사생활 보호를 요청했다.
 
우즈는 이처럼 외도 가능성을 시인하는 듯한 표현을 사용했지만 자신을 둘러싼 불륜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거듭 부인했다.
 
그러나 자신이 언급한 '일탈'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그는 "나는 잘 알려진 사람이고 프로 골프선수로서 경력을 쌓았지만, 타블로이드의 보도를 접한 뒤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다"면서 "지난 몇일 동안 나의 가족 사생활은 은밀한 세부사항까지 노출됐다"고 언론 보도에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자신의 교통사고가 아내인 엘린의 폭행과 관련이 있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서는 "완전히 사실과 다른 악의적인 보도"라고 주장하고 "엘린은 언제나 가족을 지지해 왔으며, 어느 누구도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품위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우즈는 이어 "개인적인 잘못에 대해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힐 사안은 아니며, 가족 내부의 문제도 일반에 사과할 일은 아니다"고 말했다.
 
우즈는 마지막으로 "더 나은 사람, 남편, 그리고 아버지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지난 수년동안 나를 지지해준 여러분에게 깊이 사과한다"고 밝혔다.
 
우즈의 사과는 제이미 그럽스라는 여성이 한 주간지 ’유에스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31개월간 우즈와 사귀었고 20여차례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한데 이어 또다른 여성이 등장한 직후에 나왔다.
 
앞서 라스베이거스에서 칵테일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제이미 그럽스(Jaimee Grubbs.24)는 US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2007년 4월부터 우즈와 만나왔고 20차례 잠자리를 같이 했다"면서 "사진과 300여건의 문자메시지, 음성메시지도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런 가운데 플로리다주 경찰은 우즈에 대한 교통사고 관련 조사를 마무리하고 운전부주의에 따른 벌금(164달러)과 벌점(4점)을 부과하는 고지서를 발부하기로 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
  2. 동구 노동자지원센터‘인구구조의 변화와 일자리의 미래’취업 특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0월 23일(목) 오전 10시 ‘인구 변화와 일자리의 미래’를 주제로 중장년층 주민 대상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강의에는 40여 명이 참석해, 급격히 변화하는 인구 구조 속에서 일자리의 방향과 개인의 역할을 함께 살펴보았다.    강의는 인구구조 변화의 의미, 저출산으로 인...
  3. 울산영화인협회, 상하이 스타링크엔터테인먼트, 스타링크코리아엔터테인먼트 와 AI 숏폼 영화 협력 MOU 체결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영화인협회(회장 홍종오)가 중국 잔타오그룹(Zantao Group)의 문화사업 법인인 상하이 스타링크엔터테인먼트(대표 박상민), 스타링크코리아(대표 배기준)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AI 기반 숏폼 콘텐츠 제작과 숏폼영화제 개최에 나선다.    협회는 지난 17일 중국 상하이에서 스타링크엔터테인먼트와 협약식을 열...
  4. 동구, 청소년 사회적경제·창업 체험 프로그램 운영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10월 23일 오후 1시 30분부터 울산고등학교 학생 80여명과 함께 지역 사회적경제기업과 연계한 ‘청소년 사회적경제·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가 정신과 함께 창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다양한 창업...
  5. 남해 송정 바닷가 일몰 [뉴스21일간=김태인 ]
  6. 울산 중구의회 의정봉사단, 장애인 시설 찾아 봉사활동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가 23일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장애인 거주시설인 사회복지법인 혜진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소속 의원과 직원들로 구성된 중구의회 의정봉사단은 박경흠 의장을 단장으로 이명녀·안영호·김도운·문희성·문기호 의원과 사무국 소속 직원들이 참여했다.    의...
  7. 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