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오는 4월 3일 전국에 있는 64개 대학팀이 새만금 방조제 개통 기념으로 열리는 부안새만금배 전국 대학동아리 축구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전북 부안을 찾아온다.
한국대학생활체육연맹(회장 최재익)이 주최하고 부안군생활체육회(회장 김종용)가 주관하는 부안새만금배 전국 대학동아리 축구대회는 4월 3일(토요일)09:00부안스포츠파크에서 개회식과 함께 부안대표:중국대표(과기대학교) 경기를 시작으로 총8개 구장에서 2박 3일동안 열띤 경쟁에 돌입한다.
부안군과 전라북도생활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대회는 전국에 있는 64개 대학팀 선수.임원 등 관계자 2천여명이 참가하여 천년의 비상 새만금과 관광부안을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활성화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대회는 전국에 있는 200만 대학축구동아리들의 축제가 될 것이며 학원스포츠와 생활체육이 공존하는 명실공히 전국최고의 대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 우승/준우승/공동3위에게는 일본과 중국에 한국대표로 출전하는 영예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