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 여수산단 기업 등 지역민에 후원금 전달 -
여수국가산단 기업과 시민들이 성금 전달을 통해 사랑나눔을 적극 실천, 따스한 봄맞이에 즐거움을 더했다.
1일 여수시에 따르면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4월중 정례조회 시간을 통해 중앙동주민자치센터 풍물단(단장 김영숙)이 (사)전남농아인협회여수시지부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남해화학(주)(공장장 박채홍)이 내가먼저 퍼스트추진위원회(위원장 김종익)에 600만원 상당의 비료 500포대를 전달했다. 이 비료는 푸른도시 가꾸기 사업용으로 꽃밭가꾸기에 활용될 예정이다.
(주)여천NCC(대표 홍동옥·윤태석)는 관내 만 60세 이상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생계곤란자 30명을 대상으로 관절수술비 1천200만원 상당을 지원한다.
(주)웅진씽크빅여천지국(지국장 송은숙)과 (주)대교여수여천지국(지국장 김삼태)는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에게 5천100만원 상당의 학습지를 제공키로 했다.
이날 사랑나눔 행사에서는 제일모직(주) 여수공장(공장장 조성우)이 지역 학생들을 위해 매월 320만원을 후원키로 하고 성금을 전달했다.
여수시는 매월 정례조회때 기업과 지역 유관기관, 사회단체, 시민들이 십시일반 성금과 물품을 기탁, 지역사회 공동체 만들기에 힘써 왔다.
오현섭 시장은 “사랑나눔 실천은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기쁘다”면서 “우리 사회가 더 밝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사랑나눔=여수시가 1일 오전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4월중 정례조회를 가진 가운데 중앙동 주민자치센터 풍물단이 (사)전남농아인협회 여수시지부에 후원금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사)전남농아인협회 여수시지부 오영택 지부장, 오현섭 여수시장, 중앙동주민자치센터 풍물단 김영숙 단장.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