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농심 순천지점 여수지역 할인점 적립금 모아 시설에 기증
지역의 한 식품회사가 먹거리를 통한 이웃돕기 사랑을 실천키로 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14일 여수시에 따르면 (주)농심 순천지점과 여수지역 할인점인 롯데마트 여수, 여천점, 이마트 여수점 3개소 점장은 오는 15일 여수시청 복지환경국장실에서 라면과 음료 등 농심제품 140만원 상당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여수시에 기증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주)농심 순천지점(지점장 김명수)이 소외계층을 위해 여수지역 할인점 3곳에서 판매되는 농심제품을 1팩당 50원씩을 적립한, 적립액 만큼의 제품을 사랑나눔 행사로 마련한다.
여수시는 이날 전달받을 140만원의 후원금품을 금강원과 청각·언어 장애인시설 여수농아원에 전달할 계획이다.
(주)농심 순천지점은 이번 기증 행사를 계기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활성화하고 향후 발생하는 적립금에 대해 오는 6월과 12월에 기증행사를 정기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어려움에 처해 있는 소외계층을 돕고 식품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지역 푸드뱅크에 제품을 기부, 사랑나눔 행사를 전통적인 기업문화로 정착시켜 나가기로 했다.
농심 순천지점의 한 관계자는 “경기 불황 여파로 더욱 어려워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농심은 식품업계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 말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