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화성오산교육청 활초초등학교(교장 한일근)의 전교생이 지난 5월 7일(월) 고양 세계 꽃 박람회에 현장체험 학습을 다녀왔다. 이번 현장체험 학습은 체험을 통하여 과학적 관찰력을 기르고 꽃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른다는 목표를 가지고 시행되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이번 현장체험 학습이 보다 더 특별한 이유는 앞서 박람회에 다녀온 활초초 총동문회(회장 김석태, 제 18회 졸업)와 제 10회 동문 홍은수(남양농협 조합장) 선배님께서 사랑하는 후배들에게 2억 송이 꽃들의 아름다움과 심미성[審美性]을 길러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버스비와 입장료 등을 전액 지원하여 실시되었다는 점이다. 선배님들의 후배를 사랑하는 마음은 재학생들에게 훌륭한 인물로 성장하고자 하는 희망과 용기를 주었으며, 지역사회의 우수한 인재를 기르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 체험 장소인 고양 세계 꽃 박람회에는 다양한 세계 여러 나라의 꽃뿐만 아니라 꽃 을 이용한 여러 예술 작품들도 함께 감상할 수 있었으며 푸른 녹음 속에 자리한 호 수공원의 아름다운 풍경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