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4번째 ‘나·꿈·소’ 콘서트 ‘나눔 멘토 특집’으로 구성
2013년이 두 달여 채 남지 않았다. 숨 가쁘게 달려온 한 해를 돌아보고 그간 미뤄뒀던 계획을 재정비할 기회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잡코리아가 주최하는 힐링콘서트 ‘나꿈소’에 참여해 보자.
나꿈소란, ‘나의 꿈을 소리치다’의 줄임말로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위해 잡코리아가 마련한 무료 힐링콘서트다. 그간 스타강사 김미경 강사, 굿모닝 팝스의 주인공 이근철 대표, 광수생각의 저자 박광수, CBS 세바시 담당 PD 구범준 등 각계각층의 유명 강사들이 나꿈소 무대에 올라 명강의를 펼쳤다.
이 달 21일(목요일)에는 ‘나눔 멘토 특집’ 으로 꾸며진다. 2013년 한 해 동안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사람들, 그 과정에서 실패와 아픔을 겪은 사람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꿈을 찾기 위해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 맹명관 마케터 △마음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모든마음 연구소’ 김덕성 대표 △대한민국 최초로 마술교재 집필에 성공한 함현진 마술사 △ ‘독서천재 홍대리’의 저자 정회일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서 명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나꿈소 사회는 개그맨 오종철이 맡는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강사들의 강연이 끝난 후에는 공연 참석자들과 강사들이 자유롭게 꿈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잡코리아 나꿈소 콘서트 참여 희망자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간략히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콘서트 초대권을 제공하며, 작성한 사연 중 우수 사연은 강연 현장에서 소개되며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나꿈소 홈페이지(
http://dream.jobkorea.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