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대구도시철도공사는 도시철도 수송수요를 창출하고 시민들의 건강과 문화에 대한 욕구 충족을 위해 역세권 ‘걷기 좋은 길 안내’ 리플릿 10,000부를 제작해 도시철도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늘(25일)부터 59개 전 역사에서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대구도시철도에서 제작한'힐링, 소통, 감동으로(도시철도 타고 나서는 대구 나들이)'리플릿은 대구 역세권 걷기 좋은 길을 엄선해 도시철도 노선을 따라 도심권, 앞산권, 팔공산권, 문양권, 동촌·안심권의 5개 권역으로 나눠 18면에 걸쳐 주변 명소들의 위치, 거리, 시간 등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시민들의 주말 나들이에 유용한 정보가 되는 것은 물론 외지 방문객들에게 김광석길, 근대문화골목 등 대구의 자랑거리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 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시철도 주변의 숨은 명소를 발굴하여 도시철도가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고객과 소통하고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