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국 런던 리전트 거리, 크리스마스 조명 불 밝혀
  • 최은혜
  • 등록 2014-11-17 15:37:00

기사수정

지난 16일 런던 리전트 거리 쇼핑지역으로 상징적인 런던 크리스마스 조명을 밝히기 위해 등장한 영국 팝 스타들을 보기 위해 수천명의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환호하는 팬들에 둘러싸인 영국 보이밴드 Take That의 멤버들이 조명의 불을 켰다.

 

리전트 거리 위로 흐르는 음악 공연과 함께 큰 폭죽이 터져 하늘을 밝혔다.

 

보이밴드 "유니언 J" 도 공연자들중 한 팀이었다. "우리는 지금껏 이 리전트거리의 크리스마스 조명이 켜지기를 기다려왔다. 우리가 보여드린 공연을 우리 친구들이나 가족들도 보았을것이다. 정말 놀라운 순간이고 정말 너무 떨린다."라고 멤버 조쉬 커치버트가 말했다.

 

영국 팝 스타이자 '스파이스 걸스'의 전 멤버 엠마 번튼 또한 행사에 참여했다. "나는 사실 내가 아기였을때부터 리전트 거리의 크리스마스 조명을 보기 위해 왔었기 때문에 나에겐 크리스마스 이상의 의미이다. 제이미와 함께 왔는데 우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침 일찍부터 쇼핑과 거리의 문화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해 리전트 거리의 교통이 통제되었다.

 

런던 사람들과 관광객들의 주요 쇼핑장소인 리전트 거리는 크라운 에스테이트(The Crown Estate, 영국 왕실 자산관리기구)의 소유로 크라운 에스테이트는 영국 왕가의 재산을 관리하는 기구로 영국에서 가장 큰 토지 소유주중 하나이다.

 

"18세기부터 사람들은 리전트 거리에서 쇼핑을 해 왔으며, 이 거리에서의 성공은 이 곳에 오고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소매점을 전달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알다시피 여긴 경쟁이 심하기 때문이다. "라고 크라운 에스테이트의 데이비드 쇼가 전했다.

 

크리스마스 전등은 세계적인 패션 쇼핑의 곡선 거리를 따라 미국 헐리우드 영화인 "박물관이 살아있다3:비밀의 무덤"의 테마로 진행된다.


Source Format: HD

Audio: NATURAL

Locations: LONDON, ENGLAND, UNITED KINGDOM

Source: QUITE FRANKLY MEDIA

Revision: 5

ⓒ로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2. 동구, 빈집 사업장 선제적 집중 관리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장기간 방치된 빈집을 비롯해 빈집 정비사업으로 조성된 주차장 및 주민 쉼터에 대한 현장 관리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동구는 올해 예산 1,000만 원을 들여 방치된 빈집에 대한 긴급 보수 및 환경 정비와 더불어, 그동안 빈집 정비사업으로 조성된 주차장 및 쉼터 등 9...
  3. 울산동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이주배경 청소년 멘토링 사업 수료 울산동구청소년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센터(센터장 이미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현대해상과 사단법인 점프가 함께하는 ‘이주배경 청소년 멘토링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최근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중도입국 및 외국인 가정, 북한이탈주민 가...
  4. 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 2026년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울산동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는 지역 여성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전문적인 직무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2026년 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모집하는 직업교육훈련은 ▲호텔 룸메이드 ▲가사 관리사 ▲산업안전 전문 인력 양성과정 등 총 3개 과정으로, 과정당...
  5.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려동물봉사단 발대식 개최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2월 7일(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반려동물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번 발대식은 반려동물봉사단의 공식 출범을 알리고 활동 방향과 역할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반려동물 동반 봉사활동에 앞서 사전 안전교..
  6. [인사] 경찰청 ◇ 치안감 승진 예정▲ 경찰청 치안정보국 치안정보심의관 송영호 ▲ 〃 국제치안협력국장 직무대리 이재영 ▲ 〃 전기통신금융사기 통합대응단장 신효섭 ▲ 서울특별시경찰청 경비부장 김병기
  7. 포천시 소흘도서관, 3월부터 ‘다독다독 독서퀴즈’ 운영 포천시립소흘도서관은 독서 생활화와 지역사회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3월부터 어린이, 청소년·일반을 대상으로 대상으로 ‘다독다독 독서퀴즈’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서관 북큐레이션 코너에서 선정 도서를 읽고 퀴즈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책을 읽는 경험을 ‘이해와 사고’로 확장해 독서의 재미와 몰입...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