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
임환수 국세청장은 25일부터 27일까지 호주에서 개최되는 제44차 아시아지역 국세청장회의 (SGATAR)에 우리 수석대표로 참석했다.
국세청에 따르면 이번 회의에서는 ▲세계화 및 세원잠식에 따른 조세행정의 과제 ▲다국적기업의 세원관리 ▲효율적인 정보의 교환 및 정보분석 ▲국세공무원 인력양성 및 역량강화 방안 등에 대한 주제를 중심으로 토론이 이뤄졌다.
임환수 청장은 재정수요의 안정적 조달과 국민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성실신고지원, 납세서비스 고도화, 역외탈세 등 지능적이고 고의적인 탈세에 대한 엄정 대응 등 우리청의 주요 세정 운영에 대해 발표했다.
또한, 이번 회의기간을 활용해 중국 등 주요국 대표와 양자회의를 갖고 정보교환, 상호합의 활성화, 해외진출 우리기업에 대한 세정지원 등 협력증진 방안을 논의했다.
이와 더불어 이번 회의에서는 작년 제43차 한국 스가타 회의에서 발족한 스가타 발전 연구팀(의장:한국)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스가타 조직 미션의 신설 ▲'기본문서' 구성에 대한 회원국 합의 ▲스가타 사무국 및 그 감독을 위한 운영위원회 설치 등과 관련해 스가타 선언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