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흉상이 최근 3D 디지털 이미징 전문가 팀이 수집한 데이터에 의해 3D프린터로 인쇄되어 만들어졌다.
화요일(현지시간) 백악관이 공개한 새로운 영상에는 데이터를 스캐닝하는 과정과, 프린트하여 제작된 역사적인 흉상의 모습이 담겨있다. 3D 스캔 데이터로 제작된 흉상은 현재 워싱턴DC의 스미소니언 캐슬에 전시되고 있다.
스미소니언협회 연구진은 올해 초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전문가들의 독창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오바마 대통령의 얼굴 전체를 고해상도로 스캔해 기록했다.
오바마 대통령의 3D 이미지 데이터를 위해 50개의 LED 조명, 8대의 스포츠 사진 카메라와 6대의 광각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다.
스미소니언 팀은 소형 3D 스캐너와 싱글렌즈 리플렉스 카메라를 사용, 주변의 3D 데이터를 기록해 오바마 대통령과 똑같은 흉상을 만들어 냈다.
Source Format: SD
Audio:
Locations: No-Data-Available
Source: No-Data-Available
Revision: 1
ⓒ로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