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온(溫)맵시 캠페인’모습
홍성군과 청정홍성21추진협의(회장 이용환)는 지난 11일 ‘온(溫)맵시 캠페인’을 홍성전
통시장에서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온실가스 1인 1톤 줄이기’ 국민운동의 일환으로 동절기 에너지 절약과 온
실가스 감축을 위해 진행된 것으로, 행사에는 청정홍성21추진협의회 위원, 그린리더, 그리
고 관계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통시장 상인들과 장날을 맞아 시장에 나온 군민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방법을 알려 주고 내복입기를 홍보하며, 온실가스줄이기 실천서약서를 작성한 군민
들에게 홍보물품으로 마련한 무릎담요를 배포하는 등 동절기 에너지절약 인식을 확산시키
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주력했다.
군 관계자는 “내복 입기 등 온(溫)맵시 캠페인과 에너지절약 실천운동을 통해 기후와 환
경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온실가스 줄이기가 군민의 생활
속에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