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11회 군수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 8일 개막
서천군이 생활체육 활성화와 군민 화합을 위한 ‘제11회 군수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를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8일 오전 9시 서천국민체육센터 개회식을 시작으로 게이트볼, 궁도, 그라운드골프, 낚시, 배구, 배드민턴, 볼링, 야구, 족구, 축구, 탁구, 테니스, 피크골프 13개 종목에 15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
담양군이 따스한 봄을 맞아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은 3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5일 저녁 7시 담양문화원에서 ‘달콤한 문화마을-작은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성악합창 공연으로 성악가 배소희와 장길용, 피아니스트 하주찬이 함께 ‘넬라판타지아’와 ‘오페라 마술피리 주제곡’ 등 우리에게 친숙한 주옥같은 가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두 성악가의 환상적인 합창을 들을 수 있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축배의 노래’ 등도 준비돼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
군 관계자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군민들에게 문화적 갈증을 해소해주고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다”며 “쉽게 접하기 어려운 우수한 공연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담양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달콤한 문화마을-작은음악회’ 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오는 11월까지 4차례 작은 음악회 공연사업을 추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