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내달 9일까지 카드형 장성사랑상품권 20% 할인!
장성군이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카드형 장성사랑상품권 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카드형 장성사랑상품권 이용자는 기존 15% 할인율에 5%를 더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충전 시 10% 할인, 사용 후 돌려받는 ‘캐시백’ 10% 할인으로 나눠 적용된다. 장성지역 1462개 카드형 상품...
|
여수백병원에서는 개원 10주년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으로 관절질환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주민 8명을 대상으로 무료관절 수술을 지난달부터 내달 초까지 실시하고 있다.
수술 대상자는 병원과 각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로부터 추천을 받아 심의를 거쳐 선정됐다.
이 가운데 청각장애 2급 여성을 대상으로 무릎수술과 손목통증으로 불편을 겪는 주민을 대상으로 손목수술을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여수시 관계자는“지역과 상생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는 병원이 늘어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지역사회가 동참해 주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백병원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하는 의료기관 인증병원, 관절전문병원, 외국인 환자 유치의료기관 이며개원부터 지금까지 섬 지역과 복지관, 취약계층 및 농어촌 지역을 순회하며 무료수술 및 치료 등 각종 의료지원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다문화 가정과 독거노인들에 대한 지원과 매년 생활이 어려운 학생 20명을 선발해 교복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