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건 한미 관세 세부 사항 합의에 대해 타결된 건 다행이라면서도, “자꾸 자랑하는 게 좋지 않아 보인다”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야당 간사인 김 의원은 오늘(30일) 오전 BBS 라디오에 출연해 “미국 측이 요구하는 수준이라는 것이 우리가 받아들일 만한 범위 내에 있었던 걸로 이해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김 의원은 “김용범 대통령 정책실장이 7월에 설명한 것은 대부분 3500억 불 보증이고, 현금 투자는 5%, 175억 불”인 반면, “이번에 타결한...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
담양 대나무축제’에 마련된 야외무대에서는 음악과 춤 등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질 뿐만 아니라 거리에서는 마임퍼포먼스와 삐에로, 연날리기 시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돼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담양대나무축제는 5일까지 죽녹원과 관방제림 일원에서 펼쳐지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