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
지난6일 여수경찰서(서장 하태옥) 에서는 순천방향으로 운전중구토와 정신이 없다는 내용을 말하고 연락 두절된 신고를 접수하였다.
이에 상황실에서는 교통 불편 신속대응 팀(싸이카, 교통순찰차, 지역경찰 그룹 팀)에 신속히 신고내용을 전파하고, 신고자를 찾기 위해 17번국도 상행선을 면밀히 탐사 하던 중 여수시 율촌면 취적리 취적버스정류장 앞 도로에 주차되어 있는 포터 차량을 발견, 차안에 있던 운전자를 구호조치하고 차량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 조치 하였다.
운전자인 정모(68세, 남)는 평소 어지럼증과 관절염으로 당일 아침 관절염 약을 먹고 운전을 하였는데 약 기운으로 구토한 후 혼절한 것으로“신고하는 중에 정신을 잃고 차속에서 쓰러졌었는데 경찰관이 어떻게 그렇게 빨리 찾았는지 모르겠다며, 생명을 구해주어 감사하다”고 하였다.
여수경찰서 교통 불편신속 대응 팀은 2015. 2월에 교통정체로 인한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신설 되었고, 교통처리 뿐만 아니라 일반신고에도 즉시 대응하는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으며 오늘도 시민보호를 위해 톡톡한 안전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