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신중년 커뮤니티활동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17일 오후 2시,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2025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한 신중년 단체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구청은 2024년부터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5인 이상으로 신...
(재)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박광진)은 고부가가치 창업 아이템 도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프트웨어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소프트웨어 교육은 중소기업청 지원 스마트창작터 운영사업 내 교육 지원 사업으로 대상은 전라북도 내 IT 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스마트창작터 교육은 안드로이드, 사물인터넷, 근거리통신, 웨어러블, 3D프린팅, 창업실무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IT융복합 분야 전문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교육에 소요되는 모든 교재 및 교보재가 제공되어 질 것이어서 교육비 부담으로 선뜻 교육에 참여하지 못하는 교육 희망자에게 보다 넓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하겠다.
금번 교육의 접수마감은 6월 18일(목)까지 이며, 교육 수강 희망자는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http://jica.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우편 및 이메일(iklee@jica.kr)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jica.kr)또는 기업지원실로 전화(281-4135)문의하면 된다.
박광진 원장은 “IT 산업 발전의 근간은 교육이라면서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교육을 바로 세우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으며, 이번 스마트창작터 교육을 통해 지역 IT 산업을 진일보 시키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