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전국낚시동호회 ‘바다스텝’ 회원들은 지난 17일 문수동 저소득세대 50가구에 세대별로 백미1포(20kg)와 주방용품, 세탁세제 등 총 300여만원의 후원품을 전달해 주었다.
낚시업계 직원들로 구성된 ‘바다스텝’은 매년 낚시 정기모임을 전라도와 경상도에서 번갈아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모임 때마다 지역의 보육원과 요양원 등에 후원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김종호 바다스텝 회장은 “우리 동호회는 취미활동만 하는 게 아니라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의 아픔을 살피고 함께할 줄 아는 진정한 낚시인이 되고 싶어 이런 행사를 마련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화 문수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돌볼 줄 아는 진정한 낚시동호인들의 후원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사회에 귀감이 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이런 행사가 많이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