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홍성군은 지난 6일과 11일 2차에 걸쳐 충청남도와 함께 서부면 궁리 해상 일원 2단지/8ha에 총사업비 6억2000만원을 투자해 인공어초 100개를 투하했다고 밝혔다.
어초가 투하된 궁리해역은 그동안 조피볼락 등 어류를 지속적으로 방류한 해역으로 이번에 패조류용(규격 3.0m×3.0m×2.4m, 용적 12.8㎥, 무게 18.9ton) 인공어초 단지가 조성됨에 따라 패조류와 어류 등의 자연산란장 및 은신처를 제공해 지속적인 수산자원 증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바다낚시공원에 더 많은 낚시객을 유치해 어촌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군은 지난 10월에도 죽도해역에 해조류인 모자반과 미역을 이식한 방사형어초 74개를 2ha 면적에 조성한바 있으며, 앞으로도 천수만 일대에 어초적지를 개발하여 인공어초 및 해중림 조성사업을 지속 추진하여 천수만을 수산자원이 풍성한 천혜의 어장으로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