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내달 9일까지 카드형 장성사랑상품권 20% 할인!
장성군이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카드형 장성사랑상품권 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카드형 장성사랑상품권 이용자는 기존 15% 할인율에 5%를 더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충전 시 10% 할인, 사용 후 돌려받는 ‘캐시백’ 10% 할인으로 나눠 적용된다. 장성지역 1462개 카드형 상품...
민생현장의 숨은 불편 사항을 제보하고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구현에 효자노릇을 하고 있는 예산군 민원모니터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군은 지난 23일 황선봉 군수를 비롯해 민원모니터 24명과 관계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민원모니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모인 민원 모니터들은 군정과 관련된 제도 및 정책의 개선사항과 생활주변 주민불편 사항을 제보하는 등 군과 민생현장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민원모니터의 향후 효율적 운영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활동요령 교육을 시작으로 요원 간 활동사항 공유, 건의 및 애로사항 청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공영 주차장 가로등 설치 등 소소하지만 생활현장에서 직접 보고 듣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다양한 불편사항을 제보했다.
군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제기된 사항뿐만 아니라 모니터를 통해 접수된 사항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해 즉시 처리가 가능한 민원은 해당 실?과를 통해 현지조치하고 즉시 개선이 어려운 사항은 신중한 검토를 거친 후 추진계획을 세워 시행할 방침이다.
황선봉 군수는 “요원들이 제보해 주시는 정책 건의 및 주민 불편사항에 대해 하나하나 귀 기울여 군정에 적극 반영해 군민 우선의 섬김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