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주)여수해양(대표이사 김제상)은 지난 25일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1,300만원 상당의 백미 후원증서를 여수시에 전달했다.
시는 이날 기증받은 후원금품을 겨울철에 어려움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저소득주민과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주)여수해양은 고객에게 신뢰받는 국내 최고의 선박수리조선소를 지향하는 회사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제상 대표이사는 “사회공헌활동은 기업 가치를 향상시키는 중요한 경영 요소이며 비용이 아니라 투자다”라며 “회사가 사회적 책임을 다해 고객에게 사랑받고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발전에 견인차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들이 지역사회 나눔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지역과 기업이 서로 협력해 아름다운 여수 행복한 시민사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덧붙였다.
한편 (주)여수해양은 지난 2010년부터 5년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4천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