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여수시 광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채훈)는 지난 24일 시민회관에서 소통과 화합, 나눔으로 행복을 키우는 ‘2015 광림동 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후원하고 광림동주민자치센터가 주관한 첫 행사로 600여명의 동민들이 하나가 되어 역량을 모으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식전 행사로 앞서 이마트의 희망프로젝트 기금 500만원과 범우플랜트에서 쌀 20포(20kg)를 전달하는 사랑 나눔 이벤트가 펼쳐졌고, 어려운 이웃 보살피기 등으로 행복한 시민 되기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주철현 여수시장이 감사패와 표창을 수여했다.
주철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행사를 준비한 주민자치위원회와 복지협의체 그리고 어려운 이웃 보살피기 등으로 감사패와 표창을 받은 수상자에 대한 감사를 드린다”며 “아름다운 여수 행복한 시민 도시를 만드는데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행사 1부에서는 올 한해를 되돌아보고 새해를 다지는 동영상 상영을 통해 살기 좋은 광림동으로 변해가는 모습을 주민들이 가슴으로 느껴보고 내일을 다짐해 보는 자리였다.
주민들은 2부 문화행사로 준비된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관람하며 이날 행복 페스티벌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