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ING생명은 서울 역삼동 ING오렌지타워에서 15일(금)과 16일(토) 이틀간에 걸쳐 경력단절여성(이하 경단녀), 군 전역예정 간부 등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밝혔다.
총 200여 명이 참석하는 이 행사에는 ‘열정과 꿈’이란 주제로 김미경 W.Insight대표, 유명 방송인 등 스타강사들의 성공적인 ‘제 2의 인생찾기’에 대한 강연도 펼쳐진다.
강연 후에는 ING생명의 정성제 서울 5본부장이 생생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 등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ING생명은 지난 2월 4일과 3월22일에도 경단녀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열고 김미경의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다.
ING생명 김범수 상무(FC영업전략부문)은 “본인의 꿈에 맞는 경력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FC라는 새로운 직업을 선택한 분들에게 ING생명은 차별화된 신인교육 프로그램인 SIMBA와 업계 최초의 영업활동관리 모델인 iTOM과 같이 선진화된 시스템을 통해 ‘프로 FC’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