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이재명 성남시장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당대표 출마 고민'이라는 기사를 링크한 뒤 "정말 고민되는 일인데 의견 좀 주세요"라고 적었다.
이 시장은 "정치인 개인으로는 손실이라는 의견이 많으면서도, 국가권력 정상화를 위해서는 백지장도 맞들어야 하는 상황에서 개인의 유불리를 따질 일이 아니라 뭐든지 해야한다는 의견도 있네요"라고 했다.
이어 "물론 최종적으로는 성남시민의 의견을 존중해야겠지만요"라며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라고 물었다.
이어 "원자력발전 이제 재고할 때"라는 글을 올렸다.
이 시장은 "엄청난 위험과 장기간에 걸친 사후처리 비용까지 고려하면 일반 전기보다 치르는 대가가 훨씬 크다"라고 했다.
그는 "이제 고위험 고비용 저효율의 원자력 발전 그만둘 때도 되지 않았을까요?"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