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20일 시청 대강당에서 제2회 포천시 여성기예경진대회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6월 24일 포천아트밸리에서 진행된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7개부문(시, 수필, 이주백일장, 회화, 서예, 한지공예, 꽃꽂이) 35명이 수상하였으며, 입상한 작품은 7월 21일 포천반월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제21회 포천시 양성평등주간행사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서장원 시장은 “기예경진대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관내 일반여성에게 예술적 기량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여성의 건전한 예술활동 및 사회활동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적극 추진 할 것이며 ,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내년에도 발휘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포천시여성단체협의회 조진숙 회장은 “여성기예경진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우수한 기예보유자를 많이 발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제공부서 : 가족여성과 여성정책팀 ☎ 031)538-2262 사진있음 : 포천시 여성기예경진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