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여름철 해수온도가 상승하고 폭염이 이어짐에 따라 담양군은 비브리오패혈증 감염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비브리오패혈증은 주로 오염된 어패류를 날 것 또는 덜 익힌 상태로 섭취하거나 오염된 해수가 상처를 통해 침입할 경우 감염되는 질병으로 피부병변, 오한, 발열과 같은 전신증상과 설사, 복통, 구토 등을 동반한다.
만성간질환, 당뇨병, 알코올중독 등의 질환을 가진 고위험군이 비브리오패혈증 균에 감염될 경우에는 특히 치명적이기 때문에 어패류는 날 것으로 먹지 않는 등 주의가 필요하다.
비브리오패혈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패류는 수돗물에 깨끗이 씻은 후 익혀서 섭취하기 △어패류를 요리한 도마, 칼 등은 소독 후 사용하기 △피부에 상처가 있을 경우 바닷물에 접촉하지 않기 등의 예방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비브리오패혈증 예방을 위해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의심환자 발생 시 신속한 보고체계 운영을 통해 환자 발생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반드시 예방법을 준수해 줄 것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