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LS엠트론 사랑실천회(회장 김종필, 이하 사랑실천회)는 지난 25일 북면 원승부마을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랑실천회 회원들은 이날 농기계 점검․수리와 함께 이.미용, 그리고 장수사진 촬영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저소득층 3가구를 대상으로 도배와 장판 등 집수리 활동을 펼치고 마을회관에 TV 1대를 기증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점심시간에는 직접 준비해온 음식을 마을 주민들과 함께 나눠 먹으며 우의를 나누고 화합을 다졌다.
LS엠트론 임직원들로 구성된 30명의 사랑실천회 회원들은 이날 봉사활동 내내 밝고 친절한 모습으로 어르신들을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안양에 본사가 있는 LS엠트론(주)은 정읍과 전주, 구미 등에 사업장이 있다. 사출시스템과 트랙터, 그리고 냉동공조기 등의 산업기계 분야와 자동차용 고무호스 등의 전자․통신 부품 분야를 선도하는 유망기업이다.
사랑실천회는 지난 2013년부터 정읍지부 소속 지역인 북면에서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