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광주시 북구(청장 송광운)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력효율 향상을 통한 에너지 복지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11일 북구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관내 저소득층 가정 160여 세대와 사회복지시설 7곳을 대상으로 친환경·고효율 LED 조명 무료 교체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 가정 및 시설의 노후 된 조명을 고효율적이고 눈부심이 적은 LED 전등으로 교체해 에너지도 절감하고, 시각적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한다.
이에 북구는 송운지역아동센터, 무등노숙인 쉼터 등 시설 7곳에 대한 LED조명 교체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1차 선정된 저소득층 가정 70여 세대에 대해서도 기존 형광등, 백열등, 삼파장 전구를 올해 말까지 LED 전등으로 교체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2차 선정된 저소득층 가정 90여 세대에 대해서는 실시설계 후 최종물량이 확정되면 바로 교체작업에 들어갈 계획이다.
LED 전구는 기존 백열전구에 비해 전력사용량이 30%가량 적고, 수명도 50배나 길어 저소득층 가정과 사회복지시설 전기요금 절약은 물론, 수은과 같은 유해물질을 포함하지 않은 친환경 소재여서 온실가스 감축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송광운 북구청장은 “이번 LED조명 교체사업으로 취약계층의 전기요금과 에너지절약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저소득층의 에너지 복지실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