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테이지ON 2026년 사업 설명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 12일 오후 7시 ‘2026년 청년스테이지ON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올 한해 지역 청년 문화예술인을 위한 지원사업 추진 계획을 설명하였다. 이번 설명회에는 청년 예술인, 기획자, 문화예술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에서는 2026년 사업 방향, 지원 규모, 참여 방법, 선정...
10월 12일(수) 한우 유통 사업단 소야(완주군 구이면)에서 예수병원에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소야는 한우 유통과 식당을 함께 운영하는 업체로 식당을 찾는 손님들은 항상 신선한 한우를 맛볼 수 있어 지역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야에서는 전주 예수병원에 어려운 환우를 위해 2012년부터 꾸준히 발전기금을 후원하여 지금까지 후원한 금액이 총 2천만원이다.
▲ 16_10_12_소야 발전기금
소야 이철민 사장은 “예수병원에서 지역을 위해 많은 의료 공공사업을 하고 있지만 현재 정부의 지원이 전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우리가 공공기관이나 교회는 아니지만, 예수병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일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권창영 병원장은 “우리 주변엔 아직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 후원하신 발전기금은 어려운 환우를 위해 쓰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