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고창군(군수 박우정) 지역 내 보건기관과 병의원(26개 지정의료기관)에서 시행 중인 2016-2017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에 지난 달 말까지 2만4000여 명이 접종을 완료했다.
고창군에서는 특별히 노인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사업 대상인 만 65세 이상 군민 외에도 민선 6기 군수 공약사업으로 만 60세부터 64세 어르신들도 생애전환기 집중 건강관리 대상자로 선정해 매년 인플루엔자와 폐렴 예방접종을 무료로 시행해 오고 있다.
고창군에 주소를 둔 1956년 출생 어르신부터는 무료로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으며 백신 보유량이 한정돼 있으므로 가까운 시일 내에 보건소와 보건지소에서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서둘러야 한다.
접종 대상자는 반드시 주민등록증을 지참하고 최적의 건강상태에서 접종을 받아야 한다.
고창군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무료 예방접종을 적극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질병 없이 100세까지 건강한 고창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